[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글로벌 중개법인 리맥스 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전했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동문들의 성공적 취업을 지원하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리맥스는 미국에서 출발한 세계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했다. 2013년 한국에 진출해, 현재 400여 명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 자산관리와 투자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리맥스 코리아는 동문회 정회원이 리맥스 코리아 소속 가맹사에 입사를 지원할 경우 우선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28일, 에듀윌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에듀윌 대외협력본부 김성중 본부장과 동문회운영전략팀, 리맥스 코리아 신희성 대표이사와 김수연 차장 등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에듀윌 동문회 운영전략팀 이홍주 팀장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정회원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이번 협약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앞으로도 동문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지속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문링크 : 에듀윌, 리맥스 코리아와 MOU 체결하고 공인중개사 동문 성공 취업 지원 < NEWS < 기사본문 - 문화뉴스 (mhns.co.kr)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