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 김수연기자 = 글로벌 부동산 기업 리맥스프리미엄에서 임대자문주관을 맡고 있는 마포구 성산동 소재의 'SJ라벨라 메디컬센터'의 쇼프라퍼티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쇼프라퍼티란 예비 구매자들이 부동산 물건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매각 및 세입자로 들어왔을 때 조건을 상세히 소개하는 행사를 여는 것이다. 기존 건물주 및 중개사와의 약속 시간 조율등의 불편함으로부터 해소 된다는 장점이 있다.
SJ라벨라 메디컬센터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마포구청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용도는 근린생활시설이다. 지하2층, 지상11층의 신축건물로 2층부터 11층까지 임대가 가능하다. 마포구청역 일평균 승하차 인원은 약 52,020명(2023년기준)으로 현재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입점하였고 4층에도 정형외과가 계약 완료되었다. 주변 높은 주거인구와 유동인구 및 편리한 교통을 갖추고 있어 메디컬빌딩으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본 행사를 주관한 리맥스프리미엄의 국현명 대표는 "본 행사를 통해 물건의 정확한 현장상황과 임차 조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임차계획이 있는 기업과 부동산 업계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7월 19일 금요일 마포구청역 앞에 소재한 'SJ라벨라 메디컬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원문링크 : 리맥스프리미엄, 마포구청역 'SJ라벨라 메디컬센터' 쇼프라퍼티 진행 - 부동산정보신문 (gbi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