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부동산 중개 네트워크인 리맥스의 한국법인인 리맥스코리아가 오는 11월 14일~12월 12일까지 주 1회씩 5주간 ‘선진 부동산 창업 및 경영 전문가과정’을 진행한다. 이 교육은 중개업소 창업 희망자 및 현 운영자로서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는 중개업소 대표 등을 대상으로 선진 부동산 시장의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이 교육과정을 통해 미국 등 선진 시장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국내 부동산 업계의 성장 전략을 새롭게 가다듬는 토론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중개업소 대표들께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이번 교육 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 과정은 양방향 참여 수업으로 강사와 수강자의 소통을 강화했다. 딱딱한 이론 중심의 강의를 지양하고 선진 시장의 운영 솔루션, 효율적인 브랜드 전략, 차별적인 마케팅 기법 등에 대해 구체적인 실전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부동산 회사이다.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500여 개의 오피스에서 11만여 명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에 있다.
원문 링크 : http://www.sedaily.com/NewsView/1OMD4PHBZ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