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김수연기자=세계 최대 규모의 부동산 기업 리맥스가 오는 17일 리맥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제’43회 온라인 부동산투자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맥스 관계자에 따르면 "업무용 부동산 임대료가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원의 '상업용부동산 임대동향조사’ 자료에 따르면, 전국 업무용 부동산 1㎡당 평균 임대료는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22년 4분기 1만7,300원에서 `23년 1분기 1만7,400원로 증가했다. 2분기에는 1만7,400원으로 보합했지만, 3분기에 1만7,500원으로 상승 전환을 이뤄냈으며, 4분기에는 상승된 임대료(1만7,500원)가 유지됐다. 이 수치를 통해 투자심리가 다소 회복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고액 투자인 만큼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 라고 전했다. 전세계 110여개국에 진출, 51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리맥스는 국내 400여명의 고도의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이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부동산에 관련한 컨설팅을 제공중이다. 리테일 관련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리맥스 리테일팀'을 운영하는 등 부동산 시장에서 타 기업보다 한 발자국 앞서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리맥스 가맹사 내 400여명의 부동산 전문가가 건물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은 물론 상가, 빌딩, 호텔, 재건축, 재개발, 물류, 공장, 토지, 해외부동산 등 검증된 부동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부동산 투자 박람회는 리맥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https://m.youtube.com/@remax_korea
원문 링크 : 리맥스코리아, 제 43회 온라인부동산투자박람회 개최 - 부동산정보신문 (gbi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