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김수연기자= 지난 8월 1일 세계 최대 규모 부동산 기업 리맥스코리아와 헬스케어 브랜드 에소코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소코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국민의 건강과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전문 기업을 꿈꾸며 출발하였다. 영양관리와 중주파 EMS 시스템의 편집샵인 에소코핏 브랜드를 론칭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에소코핏은 누워서 하는 다이어트라는 이색적인 컨셉의 창업 아이템으로,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구매와 동시에 1:1 개인 맞춤 관리로 각자의 체질과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등의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 중동 두바이, 아프리카 가나, 나이지리아, 인도네시아 등과도 협의하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중이다.
리맥스는 미국에서 출발해 51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세계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 세계 110여개국에 진출해 14만여명의 부동산 중개 전문가들이 활동 중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400여명의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 자산관리, 고수익 부동산 투자 컨설팅은 물론, 리맥스만의 다양하고 검증된 전속 매물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해외 및 전국 리맥스 네트워크를 통합 협업으로 많은 기업들의 부동산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리맥스는 에소코 브랜드의 직영 및 가맹점의 성공적인 점포 개발업무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며, 리맥스가 보유한 인적자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에소코 관련 점포 개발에 필요한 부동산 매입, 임차, 임대, 컨설팅 등 전반적인 부동산 관리업무를 적극 협조하여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문링크 : 리맥스코리아, 에소코와 MOU - 이통합뉴스 (etonghap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