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하면 국민대표 식사&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호에서 소개할 브랜드는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부산 온천장에서 시작하여 25년간 전국에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일식 수제돈까스 전문점인 “하나돈까스“이다.
하나돈까스의 3가지 원칙과 기존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다른 12가지 특별한 경쟁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하나돈까스의 3가지 원칙
요즘 외식업 창업자들은 씨를 뿌리자마자 파내려고 한다. 그러면 아무런 결과물을 얻을 수 없다. 비료와 물을 주고 싹이 트는 것을 기다리려고 하지 않고 쉽게 포기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쉽게 생각하고 의지가 부족하면 꿈을 이룰 수 없다. 또한 긍정적인 마음 자세는 우리를 성장하게 만드는 거름과 같다. 비옥한 땅에 심은 씨앗은 반드시 알찬 열매를 맺게 된다. 하나돈까스는 이런 철학으로 다음의 3가지 원칙을 가맹점과 함께 지켜 나가고 있다. 사명감을 가지고 진심을 담아서 고객을 환대하는 마음으로 일을 해야 하며, 더 맛있는 음식 만들기를 생각하고 고객을 기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고, 고객이 마음 설레는 한순간을 연출하고 행복한 기분이 되는 공간을 만들어 나간다.
하나돈까스 만의 특별한 경쟁력
김치치즈나베의 원조
돈까스의 느끼함을 시원하고 칼칼한 맛으로 잡은 김치치즈나베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발하고. 판매 등의 메뉴 개발능력 보유하고 있다.
재방문율 80% 이상, 단골고객만 5만 명
25년간 쌓아온 단골고객만 5만 명 이상, 주 단위 재방문 80% 이상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부산 3대 돈까스 맛집, 지역 언론사 국제신문에서 부산 3대 돈까스 맛집으로 선정되었다. (2020.11.11)
다점포가 가능한 브랜드
체계적인 물류공급과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여러 매장을 운영하기에도 부담 없는 브랜드이다.
(롯데백화점 내 4개 매장 한 점주가 운영 중)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물류, 생산 시스템
Haccp · Smart Haccp 인증을 통한 위생적인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든 주 3회 물류배송을 통해 식자재 관리가 용이하다.
부산 경남을 넘어 전국 브랜드로의 도약
2025년 서울 경기 지역 진출과 함께 전국 브랜드로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하나돈까스의 12가지 경쟁력은 25년간 축척된 노하우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성공요인을 잘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가맹점 창업자는 하나돈까지스의 3가지 원칙을 준수하면서 12가지 특별한 역량을 잘 활용하면, 가맹점 창업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리맥스 X 하나돈까스
리맥스는 하나돈까스 브랜드의 직영 및 가맹점의 성공적인 점포 개발업무를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리맥스가 보유한 인적자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하나돈까스 관련 점포 개발에 필요한 부동산 매입, 임차, 임대, 컨설팅 등 전반적인 부동산 관리업무를 적극 협조하여 진행하고 있다. mou체결을 통해 양사가 함께 성장하면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담당자 최수영 부장 010-8865-0022 kogu22@rema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