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리맥스 아리지파트너스와 RG자산연구소 파트너 되다.2024-02-27 10:40
화면 캡처 2024-02-27 103937.jpg

 

[부동산정보신문] 이서윤 기자= 2023년 11월 16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아리지파트너스부동산중개법인(이하 아리지파트너스)에서 배일국 RG자산연구소 대표와 관계자 여러분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을 요하는 업무협약식(MOU)이 있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신의와 성실로 상호 협조하여 양사의 수익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아리지파트너스는 RG자산연구소와 협력을 통한 고객경험 혁신과 연관산업 공동 개발. 선진화 및 인프라 공동 운영 등 보다 균형잡힌 시스템으로 투자자들의 자산을 보호. 증식 할 계획이다.


RG자산연구소는 데이터 기반 자산관리는 물론,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 조기 성과를 창출하고 협력을 통해 사업 실행 속도를 높이며 추가 협력 가능한 사업분야를 지속 발굴할 방침이다.


협력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매출 향상을 위한 동행으로 긴밀한 실무 협의를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현수 아리지파트너스 대표는 "양사가 확장에 대한 공감대를 가진 만큼 부동산 산업 분야 노하우를 녹여 사업이 활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 부동산 중개는 물론, 금융, 세무 관련 솔루션을 제공해 보다 적극적인 활동으로 미래를 투자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배일국 RG자산연구소 대표는 "부동산시장이 격변의 전환시대를 맞이했다. RG자산연구소가 데이터 기반 강화를 통해 미래 부동산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었으면 한다."며, " 지속적인 관리를 토대로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원문링크 : 아리지파트너스와 RG자산연구소 파트너 되다. - 부동산정보신문 (gbis.co.kr)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15층 ㈜리맥스코리아

T. 1877-9949   F. 02-558-0285   E. information@remax.co.kr

© 2022 RE/MAX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