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초에 한번씩
부동산 계약을 이뤄내고 있는
리맥스와 함께하세요!

글로벌 NO.1 부동산 브랜드 리맥스와 함께 성공으로 도약하세요.
jump up with RE/MAX!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할 수 없는 부동산 창업,

왜 리맥스여야 할까요?

뭉쳐야 산다!

요동치는 부동산 시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부동산 공인중개사무소의 대형화와 기업화는 필수 입니다.

리맥스는 재능있는 에이전트를 기다립니다

화살표

나와 가까운 리맥스 가맹사를 찾아보세요

Monthly TOP 15

이번 달 최고실적을 올린 에이전트를 소개합니다

제목리맥스코리아, 대한민국 청년들의 자아정체성 나타내는 ‘나답게지수’ 연구개발 후원2024-08-01 16:31
작성자 Level 1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O.1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코리아(RE/MAX Korea)가 청년들의 자아정체성을 수치로 나타내는 ‘나답게지수’ 연구개발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는 리맥스코리아는 글로벌 청년리더를 육성하는 비영리법인 나나나월드와이드의 사회공헌 R&D 사업인 ‘나답게지수’ 프로젝트를 후원함으로써 청년들이 하고 싶은 일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런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나답게지수’는 청년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비영리법인인 나나나월드와이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지수로, 청년들이 ‘나답게 사는 삶’을 살기 위해 무엇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기준점들을 6개로 정의하고, 각각의 기준점에 대한 중요도를 정량적으로 표현하는 지표다. 자기결정, 자기수용, 자기돌봄, 자기신뢰, 상호존중, 자기표현 등 총 6개의 기준점들로 구성돼 있으며, 대한민국 청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결과를 통해 도출됐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청년의 93.9%가 ‘나답게 사는 삶’이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나답게 산다는 것은 단순히 개인의 문제를 넘어서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가치”라며 “청년들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리맥스코리아가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리맥스코리아는 ‘Everybody Wins!’라는 모토에 따라 임직원들과 가맹사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400여 명의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가 부동산 자산관리와 고수익 부동산 투자 컨설팅은 물론, 검증된 부동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나나나월드와이드는 청년들의 건강한 마인드훈련을 위해 유튜브 채널 ‘마마클®’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주체적인 삶, 동기부여, 창업가 정신 등 청년들에게 건강한 마인드로 하고 싶은 일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는 영상을 제작 유통하고 있다.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기회가 열려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나나나월드와이드 소개

사단법인 나나나월드와이드는 청년들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비영리법인이다. 글로벌 청년 리더들을 육성하고 교육한다. 청년들의 자아정체성을 나타내는 ‘나답게지수’를 2023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청년들이 자기의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으며, 취미클래스를 통해 나다운 삶의 방법을 제시할 청년강사들을 분기별로 배출한다. 한편, 청년들의 건강한 마인드훈련을 위해 유튜브 채널 마마클®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주체적인 삶, 동기부여, 창업가 정신 등 년들에게 건강한 마인드로 하고 싶은 일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는 영상을 제작 유통하고 있다. 


원문링크 :  리맥스코리아, 대한민국 청년들의 자아정체성 나타내는 ‘나답게지수’ 연구개발 후원 - 뉴스와이어 (newswire.co.kr)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윤리적 부동산 중개인의 성공, 가맹사의 성장까지 모두가 행복한 결과를 내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리맥스에 합류하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15층 ㈜리맥스코리아

T. 1877-9949   F. 02-558-0285   E. information@remax.co.kr

© 2022 RE/MAX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