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리맥스에서는

리맥스코리아, ‘Hall of Fame’ 국내 수상자 발표

전 세계 14만 4천여 명 중개사 중 국내 9명 선정!

세계 최대 규모 부동산 기업 리맥스코리아(RE/MAX Korea)가 최근 미국 본사에서 선정한 ‘Hall of Fame’국내 수상자를 발표했다.
글로벌 부동산 기업 리맥스(RE/MAX)에서는 총 누적 수수료 100만달러 이상의 실적을 올린 중개사를 선정해 수상한다. Hall of Fame 수상자는 전세계 110여개국 14만4천 여명의 중개사 가운데 선정되는데, 국내 9명의 중개사가 선정되어 대한민국을 빛내 주었다.

▲ Hall of Fmae 수상자들. 순서대로 와이드파트너스 최윤석·박건태·이충환/리맥스 골든밸류 이찬영·백일권·김재안/리맥스 프라임원 김유진/리맥스 프레스티지 손규선/리맥스 골드에셋 황서우

수상자는 최윤석·박건태·이충환(리맥스 와이드파트너스), 이찬영·백일권·김재안(리맥스 골든밸류), 김유진(리맥스 프라임원), 손규선(리맥스 프레스티지), 황서우(리맥스 골드에셋) 등 9명이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는 “이번 수상자들은 리맥스의 가치를 실현하고, 부동산 업계에서의 혁신을 이끌어가는 주역들”이라며 “국내 수상자들의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응원하겠다. 향후 더 많은 국내 중개사들이 이 명예의 전당에 오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선정은 리맥스 중개사들에게 자긍심을 주고, 리맥스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리맥스코리아, 8년 연속상 ‘Good-Service Award’ 수상 쾌거

2024 제10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8년 연속 수상

글로벌 부동산 기업 리맥스코리아가 대한민국의 주요 경제 언론사인 머니투데이가 주최의 ‘2024 제10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시상식에서 ‘8년 연속상’으로 ‘Good-Service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굿컴퍼니 대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기업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자리이다.
이 중에서도 Good-Service Award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 혁신성, 고객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여한다. 리맥스코리아는 세계 최대 규모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세계 14만4천여명, 국내 400여명의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 매매, 임대차 컨설팅과 해외부동산 등 검증된 부동산들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에서 활동중인 핵심 인재들과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지역과 조건에 맞는 부동산 매물을 신속하게 제공하며 부동산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고객 중심의 우수한 서비스와 혁신을 지속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리맥스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성장하며, 고객과 가맹사, 중개사, 가맹본부 모두가 꿈을 실현하는데 앞장서며 부동산 선진화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리맥스코리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더벨과 인터뷰

전 세계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회사 리맥스와 국내 최고 자본 시장 미디어 더벨이 만났다!

8월, 리맥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한 본 인터뷰는 리맥스코리아의 성장세와 협업에 관해서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 및 주요 가맹사 대표를 취재한 것이다.

Share

부동산 창업 상담신청

More Posts

ko_KR
we are re/max

아래 버튼을 눌러 브로셔를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