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X, ‘2024 세계 10대 부동산 기업’ 1위 올라
글로벌 부동산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 인정받아
RE/MAX가 최근 세계적인 브랜드 평가 매체 ‘Global Brand Magazine’(글로벌 브랜드 매거진)에서 발표한 ‘2024 세계 10대 부동산 기업(Top 10 Real Estate Brands in the World)’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영국에 기반을 둔 ‘Global Brand Magazine’은 해마다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 브랜드의 성과와 가치를 평가, 순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 ‘2024 세계 10대 부동산 기업(Top 10 Real Estate Brands in the World)’ 평가에서는 전 세계 주요 부동산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 혁신과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된 RE/MAX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부동산 브랜드로 1973년 미국에서 설립돼 현재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14만 4천여 명의 리맥스 소속 부동산 전문가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상가, 빌딩, 호텔, 재개발, 물류, 공장, 토지, 해외부동산, 고급주거 등 부동산 투자상품의 전략적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RE/MAX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중이며,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면서 리맥스 소속 부동산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24 RE/MAX Asia Pacific Convention 발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RE/MAX Asia Pacific Convention
‘리맥스 아시아퍼시픽 컨벤션’은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한 부동산 네트워크 기업 ‘리맥스’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리맥스 가맹사 대표 및 부동산 전문 에이전트들이 모이는 행사로 글로벌 부동산 투자 포럼 (Global Real Estate Investment Forum) 등 국가별 부동산 투자와 토론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키우는 방법을 모색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또한 각 국가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트렌드와 전망, 각국의 부동산 제도 및 세제(취득세·보유세·양도세), 나라·도시별 부동산 가격과 규제에 대한 다양한 강의도 진행된다.
‘2024 리맥스 아시아퍼시픽 컨벤션’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각국의 RE/MAX 가맹사 대표들과 에이전트들이 대거 참석하여 네트워킹과 지식을 공유하였고,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에서의 성장 전략과 최신 트렌드를 논의했다.
특히 발리와 같은 동남아시아 지역은 급격한 도시화와 경제 성장을 배경으로 부동산 투자 기회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시아의 부동산 시장의 잠재력을 알아볼 수 있었고, 참여자들은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각국의 부동산 시장 동향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도네시아의 독특한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이번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더 활기차게 해 주었다.
RE/MAX는 이러한 전 세계적인 컨벤션 행사를 통한 교육과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컨벤션을 계기로 동남아시아 지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RE/MAX의 브랜드 영향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맥스코리아,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더벨과 인터뷰
전 세계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회사 리맥스와 국내 최고 자본 시장 미디어 더벨이 만났다!
8월, 리맥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한 본 인터뷰는 리맥스코리아의 성장세와 협업에 관해서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 및 주요 가맹사 대표를 취재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