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코리아가 오는 21일 부동산 수요자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2020 온라인 부동산투자 박람회'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신청자에게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의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링크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침체될 것으로 예측된다"며 "하지만 일각에선 지금이 공격적인 투자 타이밍이라는 의견을 내고 있다"고 했다. 이어 "국제통화기금(IMF) 외환 위기나 글로벌 금융 위기에서도 투자 기회는 많았다"면서 "불확실성이 큰 시기일수록 부동산 투자에 보수적 전략을 가져야 하는 데다 방어적인 투자 전략을 가지고 안전 자산을 골라내야 한다"고 설명했다.
리맥스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불황에 강한 안전 자산을 솎아내는 투자 비법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투자 전략 수립 시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제시할 계획이다. 부동산 투자 방법에 관해 토론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가 및 빌딩 등 수익성 부동산뿐 아니라 재건축·재개발, 물류·공장, 토지, 해외 부동산까지 국내외 부동산을 총망라한 토론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300여 명의 리맥스 에이전트들이 엄선한 우량 부동산을 소개하며 맞춤형 실전 매입 전략도 제공할 계획이다.
원문 링크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519103059370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