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RE/MAX) 아시아퍼시픽 컨벤션이 2019년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인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리맥스코리아는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 세계 110여 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리맥스는 매년 8월 경 아시아태평양 지역 리맥스 멤버들이 함께하는 아시아퍼시픽 컨벤션을 개최한다. 인도에서 진행된 이번 제5회 컨벤션에는 27개 국가의 리맥스 본사 대표, 가맹사 오너 및 에이전트 등 약 500여 명의 리맥스 멤버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컨벤션은 아시아 부동산 시장의 변화 및 혁신을 꿈꾸는 모든 리맥스 구성원의 의지와 희망을 모으는 축제 한마당으로 꾸며졌다. 또한, 리맥스 멤버뿐 아니라 많은 시공 및 개발 업체가 참여해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했으며, 향후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갈 수 있는 협업의 틀을 모색했다. 특히, SNS의 중요성과 활용방법, 각종 첨단 테크놀로지를 부동산 전문가들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 여러 가지 유용한 교육이 제공돼 참가자 간의 활발한 교류가 이뤄졌다. 리맥스 코리아는 이번 컨벤션에서 2019년 상반기 실적 기준으로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리맥스 와이드파트너스는 가맹사 부문에서 최다 에이전트 보유 1위 상을 받았고, 리맥스 와이드파트너스의 이찬영, 최병록 에이전트는 각각 상업용 부동산과 개인 수수료 부문에서 1위와 2위 상을 받았다. 또한, 리맥스코리아는 아시아퍼시픽 국가 중 2019년 프랜차이즈 가맹사 증가 부문 3위 상을 받았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는 2013년 리맥스코리아를 설립한 이래 빠른 속도는 아니지만 한 걸음 한 걸음씩 꾸준히 성장해온 리맥스코리아가 아시아퍼시픽에서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며 이번 컨벤션을 계기로 리맥스코리아 내부에서부터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신 대표는 또한 향후 리맥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가맹점 및 에이전트를 확대하고, 이들에 대한 실무 교육을 강화할 것”이라며 선진 마케팅 기법 습득, 부동산 부분별 전문지식 심화, 해외 부동산 시장 개척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문 링크 : http://www.ceopartners.co.kr/bbs/board.php?bo_table=bd_06&wr_id=14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