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 김수연 기자 = 지난 2일 리맥스코리아와 웨어인슈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리맥스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은 웨어인슈(WAREINSU)는 warehouse와 insurance를 합성한 이름으로 급변하는 물류산업에서 고객과 함께 보다 경쟁력 있는 보헙 상품 개발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대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맥스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리맥스 업무에 필요한 보험상품의 개발 및 제공과 웨어인슈의 외국인 고객에게 필요한 부동산 업무 위탁은 물론, 이와 연관한 부가적으로 필요한 사업등을 상호 협력하여 추진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웨어인슈의 대표이사 이범, 부사장 김종수, 부장 윤상원과 리맥스코리아 대표 신희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세부 업무 협약에 따라 서로 협력하여 상호 보완과 동반 성장을 위해 공동의 노력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 하기로 하였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는 "리맥스의 전국적 네트워크, 선진 부동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리맥스코리아는 현재 국내 400여명의 부동산 전문가가 활동중인 최대 규모의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의미 있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어인슈 이범 대표는 "양사의 장점을 도입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리맥스코리아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여정을 함께할 것" 이라고 했다.
원문링크 : 리맥스코리아, 웨어인슈와 업무협약 체결 - 부동산정보신문 (gbi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