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갖춘 리맥스(RE/MAX)가 오는 9일 창립 7주년을 맞아 '에이전트 네트워킹 데이'(Agent Networking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의 링크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맥스 에이전트, 협력업체, 고객 등이 참여 대상이다.
리맥스코리아는 2013년 국내 부동산 시장을 선진화하겠다는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부동산 시장의 변화에 신속히 대처하면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각 지역의 리맥스 가맹점이 전문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에이전트 네트워킹 데이'는 리맥스의 창립기념일에 맞춰 열린다. 국내 22개 가맹사 내 300여 명의 에이전트가 협력을 도모하는 축제로 꾸며진다. 신규 가맹사 소개, 미국 본사의 축하 메시지, 각 지역 현장 소식 등을 나누고 영업 전략과 비전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임직원의 공로를 치하하고 협력업체 관계자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두의 노력 덕분에 리맥스가 국내에 자리잡을 수 있었다"고 했다.
또 신 대표는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리맥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선진 시스템 및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면서 "회사의 경험 및 노하우와 전국의 네트워크를 접목하겠다"고 했다. 이어 "이로써 분양 시장 진출, 전문화된 창업 및 상가 컨설팅, 해외 프로젝트 참여 등 기존 중개업계가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대형 사업 진출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 링크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70610250759993
|